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내용 바로가기
고객센터

FAQ

[FAQ] 회원가입 중 오류 발생에 관한 안내(웹 브라우저)

작성자
주니어닥터
번호
4570
등록일
2014-06-25
조회
1,243

회원가입 진행 중 공공아이핀 인증화면에서 다음 단계로 넘어가지 않거나,

주소입력 단계에서 하단의 텍스트 박스가 표시되지 않는 등의 오류는 

이용자분께서 사용하고 계신 웹 브라우저(인터넷 익스플로러, 크롬 등)의 버전이 낮아서 발생하는 오류입니다.

 

1. 인터넷 익스플로러 11.0 이상을 사용하시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이용자께서는 익스플로러 상단 메뉴바 > 도움말 > Internet Explorer 정보에서 버전을 확인하실 수 있으며

8.0 보다 버전이 낮은 경우 윈도우 업데이트 항목을 이용해 업그레이드 해주시거나

하단의 링크를 이용해 익스플로러 11(Windows 7  이상)을 설치하신 후 접속해주십시오.

 

<인터넷 익스플로러 11 설치하기>

 

 

2. 크롬 웹 브라우저의 경우 관련 오류가 발생하지 않고 있으니 크롬 브라우저를 사용하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구글 크롬(Chrome) 설치하기>



감사합니다.

현재 페이지의 콘텐츠 안내 및 정보 제공에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