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장접수 가능 여부 공지 요청
- 작성자
- 정상헌
- 번호
- 4718
- 등록일
- 2015-07-30
- 첨부파일
-
안녕하세요? 올해 주니어닥터 1차 15개 신청, 2차 10개 신청하였으나 한개도 신청이 되지 않아 매우 허망해 하고있는 학부모입니다. 이번에 아이가 초등학교에 입학하여 벼르고 별러서 이것저것 계획하고 나름 고심고심하여 신청하였습니다. 그런데 결과는 모두 X더군요...정원은 정해져 있고 한 명당 50개씩 신청을 할 수 있다고 하니 허수가 얼마나 또 많겠습니까? 아이에게는 벌써부터 이야기 하고 이 프로그램을 하기 위해 학교 방과후 신청도 미뤄뒀는데 난감하답니다. 추첨을 하는 것 말고 다른 대안은 없을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또한 작년에 참가해 보니 (더 잘 아시겠지만요) 한 강좌당 피치 못해서(?) 못오는 학생들이 반드시 발생하던데 그런 경우에 현장접수를 실시할 수 있도록 되도록이면 사전에 안내해 주시기 바랍니다. 정원만큼 재료 등을 준비하실텐데 그런 것들이 사장되는 것도 아까운 뿐더러 무엇보다 아이들에게 좋은 기회를 다시 한번 주신다 생각하시고요. 일일이 전화하여 현장접수가 되는지 물어보는 것 또한 작년에 해보니 참 어렵더군요...(거의 안된다고 하십니다...) 주관하시는 한국기초과학지원연구원측에서 해당 기관에 일괄적으로 가능여부를 전달받아서 사전공지해 주신다면 도움이 많이 될 것 같습니다. 사실 대부분은 비용이 든다해도 방학기간에 이런 훌륭한 프로그램이 있다면 신청할 의향이 있으리라 생각합니다. 한참 호기심이 왕성하고 사물을 예리하게 바라보는 초등학생들에게는 정말 다양한 분야를 아우르는 진로, 직업, 과학, 의학, 환경 등의 체험을 할 수 있는 좋은 기회입니다. 좀 더 보완하여 주신다면 좀 더 많은 학생들이 만족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