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시접수 작성자 정상헌 번호 4721 등록일 2015-08-01 첨부파일 안녕하세요? 수시접수에 대해 질문드립니다. 프로그램 취소와 공석인 경우 수시접수가 가능하다고 했는데 어떻게 해야 하는지 설명이 없네요. 그리고 추가정원이 카운트 되던데 신청은 안되는 이유는 무엇인지요? 추가정원 수를 보고 현장접수 등을 고려하라는 의미인가요? 참 애매합니다. 답변 부탁드립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