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회원가입 중 오류 발생에 관한 안내(웹 브라우저)
- 작성자
- 주니어닥터
- 번호
- 4570
- 등록일
- 2019-07-08
- 조회
- 1,670
회원가입 진행 중 공공아이핀 인증화면에서 다음 단계로 넘어가지 않거나, 주소입력 단계에서 하단의 텍스트 박스가 표시되지 않는 등의 오류는 이용자분께서 사용하고 계신 웹 브라우저(인터넷 익스플로러, 크롬 등)의 버전이 낮아서 발생하는 오류입니다.
1. 인터넷 익스플로러는 11.0 이상을 사용하시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이용자께서는 익스플로러 상단 메뉴바 > 도움말 > Internet Explorer 정보에서 버전을 확인하실 수 있으며 8.0 보다 버전이 낮은 경우 윈도우 업데이트 항목을 이용해 업그레이드 해주시거나 하단의 링크를 이용해 익스플로러 11(Windows 7 이상)을 설치하신 후 접속해주십시오.
2. 크롬 웹 브라우저의 경우 관련 오류가 발생하지 않고 있으니 크롬 브라우저를 사용하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감사합니다. |